동천교회
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
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
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
(딤후 3:14)
로그인
회원가입
문답방
총
1083
건
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.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,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.
ⓘ
전체
일반
질문
답변
번호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 ▲
추천
513
[일반]
예베시간에 말씀 잘 듣고 싶습니다.
[2]
김동민
2013-12-08
324
38
512
└
[일반]
천국은 '하나님 계신 곳'입니다.
이치영
2015-02-06
325
44
511
└
[일반]
설명의 각도와 전체를 보셔야 합니다.
사회자
2009-09-14
326
65
510
[일반]
불심판의 '불'은 무엇을 뜻하는 것입니까?
질문
2010-05-14
326
75
509
[일반]
홈페이지에 백목사님 기도 모음이 어디에 있는지요?
[2]
🔒
보조반사
2010-12-06
326
46
508
└
[일반]
절대 예정과 자유 의지의 관계가 아닐지?
[3]
사회
2012-02-03
326
55
507
└
[일반]
살아 있어야 소망이 있습니다.
사회자
2012-03-15
326
61
506
└
[일반]
찬송은 감사의 노래입니다.
이치영
2012-05-12
326
59
505
[일반]
다시보기 영상이 안 나옵니다.
[4]
교인
2022-10-06
326
92
504
[일반]
예배시, 신앙고백*주기도문*축도하지 않는 이유가 궁금합니다..
박노아
2012-02-15
328
56
503
[일반]
환난
교인
2013-03-18
328
64
502
└
[일반]
목사님 감사합니다.
교인
2013-03-19
328
60
501
└
[일반]
일일 신앙 점검표를 만들어 보셨으면 합니다.
이치영
2014-09-25
328
41
500
[일반]
말씀질문입니다.
공회교인
2012-11-08
329
59
499
[일반]
20.선악과는 아담이 따 먹었는데 왜 내가 원죄를 짊어져야 하나요?
[4]
ksh
2014-08-13
329
33
1
..
«
‹
33
34
35
36
37
38
39
40
›
»
..
73
이름
제목
내용
검색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