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천교회
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
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
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
(딤후 3:14)
로그인
회원가입
행정실
총
736
건
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.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,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.
ⓘ
전체
일반
집회
총공회
양성원
안내
번호 ▼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
추천
196
[일반]
중간반 주일날 활동이 사진자료실에 있습니다.
[2]
중간반
2010-10-30
461
73
195
[일반]
가본찬송가 광고를 부탁드립니다.
문숙희
2010-10-26
531
106
194
└
[일반]
가본 연습곡 발췌에 관하여
wook
2010-10-27
454
96
193
└
[일반]
11월부터 시작했으면 합니다.
사회자
2010-10-28
500
103
192
[일반]
사진자료실을 만들었습니다.
[2]
행정실
2010-10-24
430
75
191
[일반]
이동경험제도-10월 교역자회 결정
행정실
2010-10-05
471
87
190
└
[일반]
강동 건축 관련
행정실
2010-10-05
454
89
189
[일반]
파견 기간 단축이 가능하신지요?
[3]
교인
2010-09-26
460
72
188
[일반]
공회역사 방문 중 감사
[1]
이윤정
2010-09-18
411
71
187
[일반]
가본찬송가 연습에 관하여
[1]
wook
2010-09-15
445
71
186
[일반]
15일 수요일 새벽예배
[32]
행정실
2010-09-14
833
85
185
[일반]
예배당 건물 페인트 칠
사회
2010-09-13
361
69
184
[일반]
찬송가 대금 계좌번호 ( 부산 034-12-080867-5) 입니다^^
[10]
김옥녀
2010-09-07
460
80
183
[일반]
중간반 주일 시간 활용 계획입니다.
[2]
ked
2010-08-29
445
80
182
[일반]
교회 내 가족과 친지 관계
공회사회
2010-08-27
453
67
181
[일반]
게시판에 스팸필터를 추가했습니다.
행정실
2010-08-17
322
67
180
[일반]
중간반 모임 식대결산
김은지
2010-08-16
359
63
179
[일반]
기도 부탁 드립니다.
ked
2010-08-15
357
66
178
[일반]
중간반 방학 모임 보고 입니다.
[2]
ked
2010-08-15
491
72
177
[일반]
중간반 집회 사진 입니다.
첨부파일
ked
2010-08-09
433
70
1
..
«
‹
25
26
27
28
29
30
31
32
›
»
..
37
이름
제목
내용
검색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