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천교회
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
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
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
(딤후 3:14)
로그인
회원가입
주교/중간반
총
1135
건
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.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,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.
ⓘ
전체
공과
일반
질문
답변
번호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
추천 ▼
1090
[일반]
3월 4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
이영속
2012-03-30
653
108
1089
[일반]
2월 3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2-26
625
108
1088
[일반]
12월 4주 중간반 보고
중간반
2012-01-01
581
108
1087
└
[일반]
2012년 05월 집회 남중간반 보고
김정민
2012-05-18
605
107
1086
[일반]
2월 4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2-26
651
107
1085
[일반]
1월 3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1-24
566
107
1084
[일반]
12월 4주 주교 새벽예배 출석
문숙희
2011-12-27
594
107
1083
[일반]
암송 심사 용지
첨부파일
성탄암송
2011-12-23
595
107
1082
[일반]
10.30 중간반 보고
[1]
보조반사
2011-10-30
523
107
1081
[일반]
10.23 중간반 보고(남: 성령훼방죄, 여: 연경)
[1]
보조반사
2011-10-23
614
107
1080
└
[일반]
2월 1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2-26
591
106
1079
[일반]
7월 2주 중간반 보고
[2]
첨부파일
보조반사
2012-07-08
976
105
1078
[일반]
3월 3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3-25
608
105
1077
[일반]
2012년 1월 네째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 (1.23-28)
[5]
김연순
2012-01-23
606
105
1076
[일반]
2012년 1월 첫째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 (2012.1.2-1.7)
김연순
2012-01-02
644
105
‹
1
2
3
4
5
6
7
8
›
»
..
76
이름
제목
내용
검색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