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천교회
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
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
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
(딤후 3:14)
로그인
회원가입
주교/중간반
총
256
건
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.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,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.
ⓘ
전체
공과
일반
질문
답변
번호 ▼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
추천
76
[일반]
4월 3주 주교새벽
박진성
2012-04-16
677
117
75
[일반]
4/15 주교 새 출석 1명
서정미
2012-04-15
645
114
74
[일반]
4월 2주 주교새벽예배 보고
지재일
2012-04-14
662
114
73
[일반]
4월 2주 중간반보고
[3]
보조반사
2012-04-08
824
128
72
[일반]
4월 1주 중간반보고
보조반사
2012-04-08
631
96
71
[일반]
중간반 예배
[1]
남중간반
2012-04-03
749
114
70
└
[일반]
'교육관 예배' = '중간반예배'로 바꾸어 주셨으면
[1]
사회
2012-04-03
612
96
69
[일반]
3월 4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
이영속
2012-03-30
653
108
68
[일반]
3월 3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
박현병
2012-03-30
647
102
67
[일반]
3월 2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
박진성
2012-03-30
701
109
66
[일반]
3월 4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3-25
588
84
65
[일반]
3월 3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3-25
608
105
64
[일반]
3월 2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3-11
655
95
63
[일반]
3월 1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
이영속
2012-03-05
740
119
62
[일반]
3월 1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3-04
630
102
1
..
«
‹
9
10
11
12
13
14
15
16
›
»
..
18
이름
제목
내용
검색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