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천교회
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
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
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
(딤후 3:14)
로그인
회원가입
공지사항
총
191
건
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.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,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.
ⓘ
전체
일반
표어
번호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 ▲
추천
26
[일반]
집회와 주일학교를 위해서 기도합시다.
공지
2010-04-05
537
120
25
[일반]
기도를 빼앗기지 맙시다!
이치영
2012-09-03
547
118
24
[일반]
반사 선생님 필독! (주교 반 자리변경)
주교
2011-07-08
552
108
23
[일반]
저녁 예배 시간 7시로 앞당겨 집니다!!
예배시간 변경
2011-01-03
555
115
22
[일반]
12월입니다. 돌아보며 반성하며 정리합시다!
사회자
2010-12-02
556
114
21
[일반]
하나님의 은혜! 오직 은혜! 전적 은혜!
사회
2011-08-31
562
112
20
[일반]
금년 집회 정리! 내년 집회 준비!
사회
2011-08-12
562
110
19
[일반]
집회와 주일학교를 위해서 기도합시다!
공지
2011-07-10
563
114
18
[일반]
주일학생 전도를 위해서 기도합시다.
사회자
2010-05-08
568
118
17
[일반]
집회가 가까웠습니다!
사회
2011-07-27
569
107
16
[일반]
성찬 은혜를 이어 갑시다!
사회자
2011-01-16
570
113
15
[일반]
저녁 예배 7시, 정성을 모읍시다!
사회자
2011-01-23
574
128
14
[일반]
자라가는 신앙, 길러가는 신앙 됩시다!
사회자
2011-01-01
574
131
13
[일반]
집회와 교회를 위해서 기도합시다.
공지
2012-04-01
579
129
12
[일반]
집회와 주일학교를 위해서 기도합시다.
사회
2011-04-05
583
133
1
..
«
‹
9
10
11
12
13
›
이름
제목
내용
검색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