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천교회
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
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
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
(딤후 3:14)
로그인
회원가입
주교/중간반
총
1135
건
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.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,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.
ⓘ
전체
공과
일반
질문
답변
번호
제목
작성자 ▼
날짜
조회
추천
595
[일반]
12월 첫째 주 주교 새벽기도
서지영
2012-12-08
734
92
594
[일반]
5월 2주 주일학교 새벽기도
서지영
2012-05-19
801
127
593
[일반]
4/29 주교 새 출석 2명
서정미
2012-04-30
721
126
592
[일반]
4/15 주교 새 출석 1명
서정미
2012-04-15
645
114
591
[일반]
12월 넷째 주 주교 새벽기도
서인영
2012-12-30
654
87
590
[일반]
12월 셋째 주 주교 새벽기도
서인영
2012-12-30
600
81
589
[일반]
5월 3주 주일학교 새벽기도
서인영
2012-05-28
692
93
588
[일반]
** 공과 복습-반사 선생님 필독 **
🔒
사회
2012-05-17
591
72
587
└
[일반]
'교육관 예배' = '중간반예배'로 바꾸어 주셨으면
[1]
사회
2012-04-03
612
96
586
└
[일반]
학생들 설문조사 내용
사회
2012-03-01
660
97
585
[일반]
이번 공과는 복습입니다.
[2]
🔒
첨부파일
사회
2012-02-09
521
87
584
[일반]
중간반 보고가 왜 안 올라오는지?
[4]
사회
2012-01-22
605
113
583
[공과]
2012년 제1공과-(사람과 죄)
[3]
🔒
첨부파일
사회
2011-12-30
883
86
582
[일반]
중간반 집회 정리-기록 바랍니다.
[2]
사회
2011-08-12
635
111
581
└
[공과]
다음 공과로 '심는 대로 거둔다'를 하겠습니다.
사회
2011-07-29
554
103
1
..
«
‹
33
34
35
36
37
38
39
40
›
»
..
76
이름
제목
내용
검색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