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천교회
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
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
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
(딤후 3:14)
로그인
회원가입
주교/중간반
총
1135
건
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.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,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.
ⓘ
전체
공과
일반
질문
답변
번호
제목
작성자
날짜 ▲
조회
추천
1060
[일반]
3월 1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
이영속
2012-03-05
740
119
1059
└
[일반]
정리
첨부파일
주교
2012-03-06
576
92
1058
[일반]
3월 2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3-11
655
95
1057
[공과]
제5공과-구원(믿음으로 얻는 구원)
🔒
첨부파일
주교
2012-03-14
589
80
1056
[일반]
3월 3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3-25
608
105
1055
[일반]
3월 4주 중간반보고
[1]
보조반사
2012-03-25
588
84
1054
[공과]
제6공과-(중생)
🔒
첨부파일
주교
2012-03-28
535
71
1053
[일반]
3월 2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
박진성
2012-03-30
701
109
1052
[일반]
3월 3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
박현병
2012-03-30
647
102
1051
[일반]
3월 4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
이영속
2012-03-30
653
108
1050
[일반]
중간반 예배
[1]
남중간반
2012-04-03
749
114
1049
└
[일반]
'교육관 예배' = '중간반예배'로 바꾸어 주셨으면
[1]
사회
2012-04-03
612
96
1048
[일반]
4월 1주 중간반보고
보조반사
2012-04-08
631
96
1047
[일반]
4월 2주 중간반보고
[3]
보조반사
2012-04-08
824
128
1046
[공과]
제7공과-(성경과 회개)
🔒
첨부파일
주교
2012-04-11
580
81
‹
1
2
3
4
5
6
7
8
›
»
..
76
이름
제목
내용
검색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