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천교회
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
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
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
(딤후 3:14)
로그인
회원가입
주교/중간반
총
1135
건
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.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,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.
ⓘ
전체
공과
일반
질문
답변
번호
제목
작성자 ▲
날짜
조회
추천
565
[일반]
4월 1주 중간반보고
보조반사
2012-04-08
631
96
564
[일반]
4월 2주 중간반보고
[3]
보조반사
2012-04-08
824
128
563
[일반]
4월 3,4주 중간반보고
보조반사
2012-04-22
739
112
562
[일반]
5월 2주 중간반보고
첨부파일
보조반사
2012-05-13
690
110
561
[일반]
5월 3주 여중간반보고
첨부파일
보조반사
2012-05-20
645
104
560
[일반]
6월 1주 여중간반보고
첨부파일
보조반사
2012-06-10
807
110
559
[일반]
6월 2주 여중간반보고
첨부파일
보조반사
2012-06-10
625
90
558
[일반]
7월 1주 중간반 보고
첨부파일
보조반사
2012-07-08
700
91
557
[일반]
7월 2주 중간반 보고
[2]
첨부파일
보조반사
2012-07-08
976
105
556
[일반]
이번 주 공과 준비에 대하여
[2]
🔒
사회
2011-07-27
482
87
555
└
[공과]
다음 공과로 '심는 대로 거둔다'를 하겠습니다.
사회
2011-07-29
554
103
554
[일반]
중간반 집회 정리-기록 바랍니다.
[2]
사회
2011-08-12
635
111
553
[공과]
2012년 제1공과-(사람과 죄)
[3]
🔒
첨부파일
사회
2011-12-30
883
86
552
[일반]
중간반 보고가 왜 안 올라오는지?
[4]
사회
2012-01-22
605
113
551
[일반]
이번 공과는 복습입니다.
[2]
🔒
첨부파일
사회
2012-02-09
521
87
1
..
«
‹
33
34
35
36
37
38
39
40
›
»
..
76
이름
제목
내용
검색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