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천교회
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
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
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
(딤후 3:14)
로그인
회원가입
주교/중간반 - 동천교회 | 동천교회
주교/중간반
총
256
건
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.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,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.
ⓘ
전체
공과
일반
질문
답변
번호 ▼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
추천
16
[일반]
9월 4주 중간반 보고(남반: 주기도문 강해, 여반: 연경)
[2]
보조반사
2011-09-25
576
97
15
[일반]
9월 3주 중간반 보고
[2]
보조반사
2011-09-18
525
94
14
[일반]
9월 2주 주교새벽
김은득
2011-09-16
550
100
13
[일반]
9월1주 중간반 보고
[2]
보조반사
2011-09-11
514
104
12
[일반]
9월1주 주교새벽
이영근
2011-09-10
532
109
11
[일반]
8월 5주 중간반 보고
[2]
보조반사
2011-09-04
668
115
10
[일반]
8월 4주 주교새벽
김은득
2011-08-29
601
115
9
[일반]
8월 4주 중간반 보고
[3]
보조반사
2011-08-28
532
110
8
[일반]
8월 3주 주교새벽
김은득
2011-08-22
554
104
7
[일반]
08.21 중간반 보고(8월 3주)
[8]
보조반사
2011-08-21
521
94
6
[일반]
8월 3주 주교새벽
[2]
김은득
2011-08-17
544
119
5
[일반]
중간반 집회 정리-기록 바랍니다.
[2]
사회
2011-08-12
635
111
4
└
[일반]
집회정리..
[1]
교인
2011-08-15
540
98
3
└
[일반]
8월 여중간반 집회 정리
[2]
문숙희
2011-08-13
611
97
2
└
[일반]
8월 남중간반 집회 정리
[2]
김은득
2011-08-14
568
114
1
..
«
‹
17
18
›
이름
제목
내용
검색
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