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천교회
예수교장로회 한국총공회
그러나 너는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
네가 뉘게서 배운 것을 알며
(딤후 3:14)
로그인
회원가입
주교/중간반
총
256
건
예배당처럼 아끼고 서로 조심하셨으면 합니다. 주로 우리 교인들이 사용하겠지만 혹 손님들이 오시더라도 깨끗한 우리의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고, 서로의 신앙에 유익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.
ⓘ
전체
공과
일반
질문
답변
번호 ▼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
추천
46
[일반]
2012년 1월 셋째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 (1.16-1.21)
김연순
2012-01-16
568
94
45
[일반]
1월 중간반 보고
[2]
중간반
2012-01-11
613
110
44
[일반]
2012년 1월 둘째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 (1.9 - 1. 14)
김연순
2012-01-11
553
94
43
[일반]
2012년 1월 첫째주 주교 새벽예배 보고 (2012.1.2-1.7)
김연순
2012-01-02
644
105
42
[일반]
12월 4주 중간반 보고
중간반
2012-01-01
581
108
41
[일반]
12월 4주 주교 새벽예배 출석
문숙희
2011-12-27
594
107
40
[일반]
암송 심사 용지
첨부파일
성탄암송
2011-12-23
595
107
39
[일반]
12월 3주 주교 새벽예배 출석
문숙희
2011-12-19
566
92
38
[일반]
12월 2주 주교 새벽예배 출석
문숙희
2011-12-12
636
117
37
[일반]
12.11 중간반 보고
[2]
중간반
2011-12-11
568
102
36
[일반]
12월 1주 주교 새벽예배 출석
문숙희
2011-12-05
671
113
35
[일반]
12.04 중간반 보고
[1]
중간반
2011-12-04
569
91
34
[일반]
11월 5주 주교 새벽예배
[2]
손희권
2011-11-28
640
105
33
[일반]
11.27 중간반 보고
[1]
보조반사
2011-11-27
577
113
32
[일반]
11월 4주 주교 새벽예배
손희권
2011-11-21
568
105
1
..
«
‹
9
10
11
12
13
14
15
16
›
»
..
18
이름
제목
내용
검색
글쓰기